솔가에스터 C100 Ester-C 플러스 500mg 비타민C 먹어보자

솔가에스터 C100 Ester-C 플러스 500mg 비타민C 먹어보자

감기 걸려서 고생하고 요즘들어 고생이 많네요. 그러면 몸 생각하게 되는데요. 솔가에스터 C100 Ester-C 플러스 500mg 비타민C 먹어봤습니다. 꾸준히 챙겨먹으면 그래도 몸이 좀 좋아지겠?죠. 솔가에스터 C100 제품은 대표적으로 많이 팔리는 제품인듯 합니다. 가격이 일단 저렴하구요. 설명에 따르면 채식용 제품? 이라고 되어있고 코셔 마크 인증 제품이라네요. 일반 비타민 C보다 흡수력이 좀 더 좋다고 합니다. 100알이 들어있는데 하루에 3알씩 먹으라고 되어있네요.

간 챙긴다고 우루사도 사먹고 했는데 우루사는 다 먹어버렸네요. 그것도 주문해야겠군요. 그 자리에 이것을 놓았습니다.

 

솔가에스터 C100 Ester-C 플러스 500mg 비타민C 먹어보자

제품 처음 주문하고 받아보니 완전 비닐에 밀봉되어서 오네요. 뜯어진 자국 같은것은 없구요. 물론 재포장 따위도 없습니다.

 

제품에는 유통기한이 딱 적혀 있어요. 하얀색으로 2019년 4월까지이니 충분하군요. (너무 많이 남은)

 

뚜껑을 열어보면 또 마개로 덮혀 있습니다. 꼼꼼하게 되어있네요.

 

안에는 알약이 흔들리지 않게 또 솜같은게 들어가 있습니다.

 

뚜껑을 열어보니 안에 여러개의 알약이 보이네요.

 

하나 꺼내봤습니다. 비타민C 하면 물에 타먹는것도 있고 가루로 된것도 있고 할텐데 이것은 알약으로 되어있어요.

 

설명서는 따로 안들어있고 알약병 측면에 구성표를 보고 알 수 있는데요. 비타민C 500mG 그리고 그 외에 몇가지가 더 들어가 있습니다. Rose Hips 이런것도 들어가 있네요.

 

알약은 식후에 하나씩 해서 하루에 3알 먹으면 되는듯 하네요. 적어도 하루에 한알은 챙겨먹는게 좋구요. 현대인들은 체력소모가 많고 비타민도 많이 소모해서 뭔가 여러가지 잘 챙겨먹는게 필요한데요. 물론 잡곡도 많이 챙겨먹고 효소나 이런것도 많이 먹는게 좋은데요. 다 채우진 못하므로 비타민C 같은것도 챙겨먹어야 할것 같습니다. 이 제품은 이미 많은 분들이 구매하고 있고 검증된것이라 크게 문제는 없을듯 싶네요. 저도 잘 먹고 있구요. 참고하세요.

구매링크 : https://goo.gl/zMu32r

 

신고

이 글은 "씨디맨" 의 동의 없이 전문 재배포 금지. 링크 및 트랙백은 허가 없이 무제한 허용 *  [자세히보기]

질문 또는 댓글을 남겨 주세요.

질문글은 무조건 답변 드리겠습니다. 이곳에 질문을 올려주세요.
이 글과 연관이 없는 급한 질문은 빠른 질문/답변을 이용해 주세요!

댓글 입력 폼

:)   :(   --;   :D   :O   :x   r:r   g;g   i;t   s;s

     이미지 업로드  [무료이미지 업로드 방법 설명]

  1. 분 도 2017.09.02 09:41 신고

    잘 보았습니다.

    perm. |  mod/del. |  reply.